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탐방

한적한 가을 오후 부산 해운대 송정 할리스 커피 (부산 송정점) 방문

반응형
부산 해운대 송정 할리스 방문 (ft. 할로윈 케이크 존맛)
전화번호 051-701-5591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광어골로 77
영업시간 매일 08:00 - 22:00 (코로나 전에는 24시간 운영했었다.)
[운영시간 다를 수 있어 유선으로 문의 바랍니다.]라고 안내되고 있다. 사전에 유선 연락을 해보는 게 좋을 듯하다.

할리스 송정점은 자주 방문했었다. 예전에는 24시간 운영했었기때문에 금요일 저녁에 퇴근하고 가서 새벽 늦게까지 앉아서 책을 읽는 것을 아주 좋아했다. (밤늦게 카페를 가면 왠지 모르게 기분이 너무 좋다 :-D) 그런데 낮에는 처음 방문했었는데 너무 깜짝 놀라고 말았다. 그 어떤 유명해진 카페들보다도 훨씬 뷰가 좋았다. 너무 아름다웠다. 아름다운 여행지 그 자체였다. 그런데 심지어 음료도 맛있었고, 어디서든지 늘 실패하던 (항상 실패해도 1년에 며칠 안되니까 먹고 싶은 게 사람 마음임) 할로윈 케이크도 너무너무 맛있었다. 앞으로 송정에 가면 무조건 할리스를 가겠노라 생각했다. 심지어 매장에 키오스크가 2대가 있었다. 그래서 간편하고 편하게 메뉴를 골라서 주문할 수 있었다. 

송정 할리스는 1~3층과 루프탑으로 되어있는데, 1층은 주차장이고 2,3층에 자리가 아주 많다. 나는 3층에 앉아서 바깥을 넋 놓고 바라보면서 맛있게 차를 마시면서 친구랑 즐거운 이야기를 많이 나누고 왔다. 시야가 확 트였고 유리창이 깨끗했다. 연식이 꽤 되어서 카페 관리를 잘하지 않으면 유리창이 더러울 수도 있는데 카페 관리를 정말 잘하나보다. 마치 새로 연 카페처럼 깨끗하고 깔끔했다. 가만히 앉아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으면 바다열차가 지나가서 기분이 한껏 더 좋아졌다. (처음 한 개 지나갈 때는 엄청 들떴는데 자꾸 지나가니까 감흥이 없어지기는 했다. ㅋㅋ) 아직도 바다에는 서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언젠가는 나도 정말 도전해보고싶다.)

그리고 할로윈 케이크가 너무나 맛있는 게 아닌가. (다음에도 사라지기 전에 꼭 다시 가서 먹을 예정) 투썸플레이스의 유명한 스트로베리 초코 조각 케이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좋아할 것 같다. 

내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화장실도 깨끗했다. (엄청 완벽하지는 않았지만 사용에 큰 문제없었음) 친구는 페퍼민트 차를 주문했고 나는 당근 오렌지 착즙주스를 주문했다. 정말 입안으로 당근맛과 오렌지맛이 한 번에 들어오는 게 신기하고 맛있었다. (다음에 가도 착즙주스 주문 예정)

요즈음 카페들이 너무 비싸고 맛없는 곳도 생각보다 많다. 할리스 커피는 가격 면에서도 저렴하고 굉장히 만족스러웠다. (최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