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탐방

울산 서생 간절곶 카페 어니스트케이프 (EARNESTCAPE)

반응형
카페 어니스트케이프
전화번호 052-238-1677
주소 울산 울주군 서생면 간절곶 2길 11
영업시간 매일 10:00 - 20:00 brunch last order pm19:30 (화요일 휴무)

방문 시간이 평일 낮이라서 사람이 별로 없었다. 한적해서 훨씬 더 바람이 시원하게 느껴지는 가을 어느 날이었다.

어느 카페를 방문해서 든 지시그니처 메뉴를 먹어보면 조금은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극히 개인적인 생각임) 아메리카노, 라테 등이 너무 흔해진 요즈음에 많은 카페에서는 시그니처 메뉴를 내어 놓는 경우가 많은데 가격대는 보통 커피보다 비교적 높은 편이지만 훨씬 더 만족스러운 경험을 할 수 있다. 어니스트케이프 시그니처 메뉴 또한 맛있었다. 다음번에는 코코넛 커피 스무디를 맛보고 싶다. 남편의 말차 커피 라테를 한 모금 마셨는데, 마차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아예 안 먹음) 나조차도 부드럽고 맛있다고 느꼈다.

크림솔트라떼는 위에 핑크 솔트를 뿌려놓은 것 같았다. 단짠이 아주 기가 막혔다. 빨대를 넣지 않고 크림을 충분히 맛본 뒤에 마시는 것이 좋은 것 같다. (다음에 와도 이걸 마실 것 같음)

나는 어딜 가나 화장실이 깨끗한걸 중요하게 생각한다. 이 카페는 화장실 걱정은 크게 할 필요 없어 보였다.

오늘의 내가 기분 좋기에 더없이 평온한 구름이 지나갔고 더욱이 오늘의 기분 좋음에는 날씨가 80프로 이상이었다.

간절곶 카페 외관
이색적인 외관. 차가우면서 따뜻함이 느껴진다.
카페 풍경
안에서 바라본 바깥풍경
카페 실내공간
실내공간
카페 실내공간
카페풍경
카페 풍경
시그니처 메뉴판
시그니처메뉴
메뉴판
메뉴판
음료2잔
시크니처메뉴인 크림솔트라떼와 말차커피라떼 (남편이 마차러버임)
음료 2잔
색감이 너무 이뻐서 계속 찍었다.
화장실
화장실도 이용해보았는데 깨끗하고 좋았다.
커플 사진
우리의 행복한 시간을 기록하기 위해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