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코로나 백신 모더나 1차 접종 후기(접종 1일차) [feat. 증상, 부작용 등]

반응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영증 백신 모더나 1차 접종

접종을 하러 가기까지 너무 무서웠다.. (안 갈 뻔)

<모더나 1차 접종 후기 및 증상>
- 백신 맞은 직 후에는 살짝 메스꺼움을 느낌
- 앉아서 대기를 했는데 술을 마신 것처럼 살짝 아득해졌음 (사물이 멍~하게 보이는 기분)
- 붕 뜨는 기분이 들면서 술을 마셨을 때의 느낌이랑 비슷하다고 계속 생각함 (술에 아주 약한 편)
- 심장 박동수가 125로 올라감 (갤럭시 워치 4 유저임)
- 10분이 경과해도 심장 박동수가 119로 밖에 안 떨어져서 매우 불안해짐
  (평소 앉았을 때 내 심장 박동수가 58~63 정도 나오는 편)
- 엄마가 간호사님께  심장 박동수 이상에 대해서 여쭤보니 (20분 경과 후) ,
  10분 뒤에도 계속 그러면 검사 후 의사 상담을 하자고 하심
- 밖으로 나와서 바람을 쐬면서 앉아있다 보니 1시간 후 심장 박동수가 80 밑으로 떨어져서 집에 옴
- 현재 심장 박동수는 71 정도로 평소보다는 약간 높으나 정상 박동수 유지 중
- 팔이 떨어질 정도로 아프지는 않고, 조금 거슬리는 정도

코로나 백신 예방접종 안내문
나는 오늘 모더나 1차를 맞았다.
엄마 사진
백신을 맞아서 엄살부리는 딸을 위해서 한라봉 에이드를 사들고 오는 엄마 o(*^@^*)o

접종 2일차 후기는 아래 참고.

코로나 백신 모더나 1차 접종 후기(접종 2일차) [feat. 증상, 부작용 등] (tistory.com)

 

코로나 백신 모더나 1차 접종 후기(접종 2일차) [feat. 증상, 부작용 등]

코로나 바이러스 감영증 백신 모더나 1차 접종 모더나 백신을 접종하고 새 아침이 밝았다. <현재 증상> - 나는 두통은 아직 없다. (평소에 두통이 잦은 편인데 아주 운이 좋았다고 생각한다.) - 팔

heerot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