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코로나 백신 모더나 1차 접종 후기(접종 3일차) [feat. 증상, 부작용 등]

반응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영증 백신 모더나 1차 접종

모더나 백신을 접종하고 두 번째 아침이 밝았다.

<현재 증상>
- 나는 두통은 아직도 없다. (평소에 두통이 잦은 편인데 아주 운이 좋았다고 생각한다.)
- 팔의 통증도 거의 없어졌다. 팔이 아프지만 들어 올릴 수는 있다. 만지면 아직 아프다. 어제는 주사를 맞은 부위 근처도 만지지도 못했다. 손가락을 살짝 대기만 해도 너무 아팠다. 벌에 쏘인 느낌이라고 하면 좀 맞는 표현 같다.
-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심장이 두근두근해서 무서웠다. 하지만 물을 많이 마시고 차분히 길게 호흡을 하니까 이내 괜찮아졌다.
- 생리통처럼 배가 좀 아프다. (새로운 통증) 배란기도 아니고 딱 애매한 시기라 배가 아플 리 없는 시기인데 배가 아프다. 하혈이라는 부작용은 안 생기면 좋겠다..
- 나는 왼쪽 팔을 맞았는데, 왼쪽 골반이 조금 아프다. (새로운 통증) 아마도 왼쪽 팔에 신경을 쓰느라 잠 잘 때 자세가 이상했거나 그런 이유일 것 같다.
<종합>
- 일단 두통이 없다는 것에 너무 감사하다. 평소에 두통을 늘 달고다니는 나로서는 두통이 얼마나 지긋지긋하고 무서운 고통인 지 잘 안다. 그 어떤 부위보다 머리가 아프면 정신을 못 차리겠다. 팔이 아파도 배가 아파도 다리가 아파도 다 같은 통증이겠지만, 그래도 두통이 제일 무서운데 그게 없어서 견딜 만했다.
- 이게 뭐라고 계속 아픈 걸 보면 코로나가 강력한 것 같기는 하다..

 

코로나 백신 모더나 1차 접종 후기(접종 1일차) [feat. 증상, 부작용 등] (tistory.com)

 

코로나 백신 모더나 1차 접종 후기(접종 1일차) [feat. 증상, 부작용 등]

코로나 바이러스 감영증 백신 모더나 1차 접종 접종을 하러 가기까지 너무 무서웠다.. (안 갈 뻔) <모더나 1차 접종 후기 및 증상> - 백신 맞은 직 후에는 살짝 메스꺼움을 느낌 - 앉아서 대기를 했

heeroty.tistory.com

코로나 백신 모더나 1차 접종 후기(접종 2일차) [feat. 증상, 부작용 등] (tistory.com)

 

코로나 백신 모더나 1차 접종 후기(접종 2일차) [feat. 증상, 부작용 등]

코로나 바이러스 감영증 백신 모더나 1차 접종 모더나 백신을 접종하고 새 아침이 밝았다. <현재 증상> - 나는 두통은 아직 없다. (평소에 두통이 잦은 편인데 아주 운이 좋았다고 생각한다.) - 팔

heeroty.tistory.com

반응형